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공개일, 줄거리, 전종서 미쳤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넷플릭스의 신작 영화 '발레리나'에 대한 소식을 갖고 왔답니다!
10월 6일에 공개가 확정된 넷플릭스의 발레리나가 기대감을 높이며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발레리나'는 이충현 감독과 배우 전종서, 김지훈, 박유림의 신선한 앙상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으로, 10월 6일부터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에요. 이 영화는 경호원 출신인 옥주(전종서)가 소중한 친구 민희(박유림)를 죽음으로 몰아간 최프로(김지훈)를 찾아가며 펼치는 아름다운 감성 액션 복수극입니다.
"지키고 싶었던 단 하나"라는 예고편의 문구는 옥주가 복수의 길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친구 민희를 지키지 못한 아픈 결심, 그리고 최프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예고편에서는 아름다운 발레 공연과 함께 옥주의 거친 모습이 대조적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옥주는 갑작스러운 친구 민희의 죽음에 대한 슬픔을 안고 복수를 준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총과 칼을 활용해 최프로와의 대결을 준비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데, 이건 아마 복수의 시작일 것 같죠?
이어서, 옥주는 최프로를 찾아내어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데, 자신의 존재 자체를 무기로 활용합니다. "내가 너 지옥까지 쫓아갈 거야"라고 내뱉는 옥주의 대사는 티저 예고편을 마무리 지으며 어떤 결말로 나아갈지 궁금증을 더합니다.
더불어 '발레리나'는 넷플릭스의 한국 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의 작품 중 하나로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답니다.
'발레리나'는 10월 6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 이 작품이 어떤 감동과 스릴을 선사해 줄지 꼭 확인해 보세요. 함께 기대해 봐요!